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병원브랜딩 업체 선택에서 중요한 것카테고리 없음 2021. 3. 17. 14:10
사람들은 몸에 이상이 느껴지게 되면 그 원인과 이유에 대해서 궁금해지기 시작합니다.
하지만, 블로그에 기재된 포스팅을 살펴보면 굉장히 전문적인 내용이 많아 쉽사리 증상을 파악하기가 힘듭니다.
단순히 몸이 아파 찾게 되는 곳이 병원이지만, 질환 정보와 관련해 정보를 얻어가는 곳 역시 병원 이라는 점을 알고 계셔야 합니다.
따라서, 병원브랜딩을 위해 온라인홍보를 할 때에는 '환자들이 진짜 원하는 정보'와 '이해하기 쉽고 공감이 되는' 컨텐츠가 필요합니다.
온라인에는 셀 수 없을 만큼 많은
병원 블로그가 운영되고 있습니다.
이전 블로그는 단순히 개인의 소통의 창구로써 활용이 되어 왔었지만, 최근에 들어서는 병의원 역시 환자들과 소통하는 공간으로 자리 잡았습니다.
이러한 병원브랜딩은 사람들에게 있어 신뢰감을 불어 넣을 수 있지만, 병원의 입장에서는 콘텐츠를 제작해나가며 블로그를 관리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 될 수 있습니다.
때문에 이를 맡길 수 있는 업체를 찾기 위해 알아보기다 이 글을 보셨다고 생각이 드는데요, 아래의 3가지를 잘 할 수 있는 곳 인지를 먼저 파악해보시기 바랍니다.
첫째, 키워드를 잘 분석할 줄 아는가?
병원브랜딩으로 블로그를 운영할 경우 시작부터 조회수가 많은 키워드들로 작업을 하는 것이 좋을까요?
보톡스, 교통사고, 관절염과 같은 키워드들의 공통점은 환자들이 병원을 찾기 전 1차적으로 질환에 대한 정보를 얻기 위해서 검색하는 키워드들이기 실제 전환율은 굉장히 낮다고 할 수 있습니다.
때문에 비교적 조회수는 낮을 수 있지만, 실제 전환에 있어 더욱 유리한 키워드에 우선적으로 작업하고 있습니다.
예를들면, '일산교통사고치료', '분당보톡스잘하는곳' 과 같겠습니다.
이 후 어느 정도 장악이 되었다면 그때부터 조회수가 많이 나오는 키워드에 작업을 진행하는 것이죠.
컨텐츠의 퀄리티가 훌륭한가?
검색 후 블로그 글을 클릭했는데, 이미지의 퀄리티와 글의 가독성이 매우 떨어진다면 어떨까요? 곧장 '뒤로가기'를 클릭해 나가버리고 말겁니다.
아무리 질 높은 정보글과 유용한 내용을 작성한다고 하여도, 읽고 싶은 마음이 들지 않는다면 아무런 소용이 없겠죠.
겉보다는 속이 중요하다고는 하지만, 안타깝게도 첫인상이 가져오는 끌림은 무시할 수 없는 법입니다.
한 번에 보더라도 우리 병원이 어떤 곳인지를 느낄 수 있게 하는 것 역시 병원브랜딩에 있어 중요하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.
환자들이 원하는 정보를 담을 수 있는가?
특정 치료 및 진료에 대한 내용을 다룰 때, 의학용어들이 난무한 전문적인 내용과 설명만 계속 늘어놓는 글은 읽는 사람들로 하여금 지루함을 유발합니다.
의학지식이 많지 않은 일반인의 눈에 맞춘 정보와 공감을 일으킬 수 있는 내용을 담아 포스팅하는 것이 중요한데요.
평소에 자신들이 궁금했던 질환의 증상 및 건강정보, 환자들의 일화들을 통한 소통으로 신뢰감을 높인다면 블로그에 방문한 사람들은 우리 병원의 신봉자가 될 수 있습니다.
단순히 '정보성 글을 나열하는 것'이 아니라 '궁금해 할 내용을 담는 것'에 대해 보다 집중할 수 있어야 합니다.
어디로 맡겨야할 지 고민이시라면
애드리절트와 함께 시작해보세요.
저희는 부담을 낮춰드리고자 하는 마음으로 무리한 비용은 부르지 않으며, 단기 계약으로 진행되게 됩니다.
이를 통해서 지출에 대한 부담 역시 낮아지고, 저희의 실력을 보고 재계약을 진행하실 수 있겠습니다.
저희 업체는 광고의 양만 생각하지 않습니다.
블로그가 소비자들로부터 신뢰를 얻고 더 큰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콘텐츠 하나하나에 신경쓰고 있습니다.
우리 병원만의 특색은 살리고, 고객들의 공감을 이끄는 콘텐츠을 통한 병원브랜딩이 이루어 진다면 신규환자는 자연스럽게 늘어날 것입니다.
관련한 좋은 글 하나 남기면서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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